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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자동차의 최신 동향-고성능 전기 자동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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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0-11-20 17:08 조회540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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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하이라이트



E- Mobility란 무엇이며 왜 전기차가 필요한가요?

전기차 (또는 전자이동성 ) 전기와 차량의 추진을 위한 차량기술과 전기 파워트레인 기술과 통신을 활용하는 생각이다. 전기자동차 (EV)와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는 환경친화적인 특성과 낮은 유지 보수 비용으로 인해 더욱 대중화된 EV 파워트레인 설계기술의 예입니다. 현재 EV 판매량은 실제 시장의 2.4 %에 불과한 230만 개에 육박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전기차의 인기와 장점이 증가하면서 향후 5 년 안에 이 숫자가 급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기자동차가 주류가 되었지만 여전히 전환을 꺼리는 소비자가 많습니다. 전기자동차가 가솔린을 대체하려면 EV가 비슷하거나 더 나은 성능, 가격, 범위, 배터리 및 수명을 가져야 합니다. 전문가들은 전기자동차 (EV)가 향후 10 ~ 15 년 내에 기존 가솔린 자동차와 경쟁할 수 있을 것이라고 예측했습니다.



전기자동차산업의최신트렌드는무엇입니까?

대부분의 전기차에는 비슷한 크기의 일반 배터리에 비해 더 많은 에너지를 저장할 수 있는 고밀도 배터리가 있습니다. 전기자동차는 다른 배터리보다 수명이 길고 에너지밀도가 높으며 전력 밀도가 높은 리튬이온배터리를 사용합니다. 밀도가 높은 배터리를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은 EV 배터리 설계를 최적화하여 다른 구성요소를 위한 공간을 만들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또한 최근 연구에 따르면 EV는 전기에너지의 약 59 ~ 62 %를 전력으로 변환하는 반면 가솔린 자동차는 약 17 ~ 21 %만 은폐합니다. 이러한 전환율의 차이는 연소 엔진에서 방출되는 열 때문입니다. 또한 자동차의 전기화는 특정 전력량에 사용되는 전류량을 줄이기 위해 더 높은 전압을 사용할 수 있게 합니다. 예를 들어, 12V 공급 전압을 4 ~ 48V로 증가시키면 전력이 16 배 감소합니다. 전반적으로 전기자동차는 가솔린 자동차보다 유지관리가 훨씬 쉽습니다. 


오늘날 전기자동차의 범위는 150-310 마일에 불과하며 배터리는 약 200,000 마일 (모든 충전 및 방전 주기 포함)으로 지속되는 것 같습니다. 모든 EV 배터리는 자주 충전해야 하므로 우수하고 빠른 충전 기술이 절실히 필요합니다. 오늘날 50kW 충전기를 사용하면 많은 전기자동차가 연결 후 35 분 이내에 100 마일 범위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EV 배터리 설계 및 EV 모터 기술이 지속적으로 개선됨에 따라 충전시간이 단축될 것으로 예상할 수 있습니다. 전기자동차를 완전히 충전하는데 15 분도 채 걸리지 않습니다.
전기자동차의 연구개발은 새로운 기술, 개발, 개선 및 발전이 정기적으로 발생함에 따라 EV의 매우 바쁜 측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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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 설계및 EV 테스트의 단점과 단점은 무엇입니까?

전기자동차의 가장 큰 문제는 성능, 주행거리, 비용, 수명 등과 같은 몇 가지 매개변수에서 가솔린 자동차와 경쟁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설계 및 제조 엔지니어는 EV의 성능을 개선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아이디어를 지속적으로 제시해야 합니다. 배터리 및 견인 모터. 전기자동차의 모든 중요 구성요소의 성능과 노후화는 온도 분포와 내부 핫스폿 발생에 크게 좌우됩니다. 따라서 제품개발 및 테스트 중 EV 열관리의 각 단계에서 더 빠르고 정확한 온도 측정이 필요합니다.
EV 파워트레인 테스트 및 EV 배터리 테스트는 최대 2500V의 고전압에서 수행되고 있습니다. EV 테스트의 주요 과제는 이러한 고전압에서의 안전성, 측정 정확도 및 반복성입니다. 일반적으로 EV 프로토타입에는 온도 측정을 위해 약 600 ~ 700 개의 열전대가 장착됩니다. EV 프로토타입의 고전압 구성요소에 설치된 열전쌍은 안전 위험과 측정 부정확성을 초래합니다.


광섬유온도센서가 EV 열관리를 어떻게 혁신합니까?

전기자동차 테스트에 사용되는 혁신적인 기술의 한 형태는 광섬유 온도감지 (FOTS)입니다. 2500V와 같은 고전압 조건에서 테스트하는 경우에도 다른 센서보다 훨씬 안전하고 정확한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이 테스트는 고전압에서 효율적으로 작동할 수 있어야 하므로 EV 배터리, 견인 모터 및 EV 인버터에 중요합니다. 

대부분의 센서는 부정확하고 신뢰할 수 없는 결과로 이어지는 노이즈 인터페이스에 취약하지만 광섬유센서는 측정 오류에 취약하지 않습니다. 또한 광섬유 온도센서는 200-500 마이크로미터로 매우 얇기 때문에 자동차 어디에나 배치할 수 있습니다. 광섬유 온도센서는 센서가 더 넓은 범위에서 정확하고 빠르게 반응하기 때문에 극한 온도에서 EV 파워트레인 테스트에 이상적입니다.
마지막으로, 열전대에서 FOTS로의 전환 은 더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고 반복 가능하며 매우 빠르기 때문에 설계 및 제조 엔지니어 모두에게 매우 보람 있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광섬유 온도센서는 오류의 여지가 없고 리콜 가능성이 없는 훨씬 안전한 제품을 보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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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 테스트를위한견고한모니터링센서및모니터

Rugged Monitoring (RM) 은 광섬유 온도 측정기술을 활용하는 LSENST 및 LSENSB 센서와 같은 여러 제품을 개발했습니다. 이 센서는 EV 배터리, 전기모터, 충전 포트, 고전압 커넥터, EV 인버터 및 전력전자 장치와 같은 고전압 부품의 온도를 측정하는데 전 세계 주요 EV 제조업체에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RM 센서의 온도 범위는 -270 ° C ~ + 250 ° C이며 반복성은 ± 0.2 ° C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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