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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터 드라이브, VFD의 실시간 온도 모니터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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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0-11-20 16:51 조회501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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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터 드라이브와 스타터는 무엇입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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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터 스타터와 가변 주파수 드라이브는 제조 회사에서 중요한 제어 장비입니다모터 제어 센터 (MCC) 또는 다이렉트 온라인 스타터 (DOL) 또는 Across the line 스타터는 산업에서 모터 스타터의 다른 이름입니다마찬가지로 가변 주파수 드라이브 (VFD) 또는 가변 속도 드라이브 (ASD) 또는 가변 속도 드라이브 (VSD)는 산업에서 모터 드라이브의 다른 이름입니다부하에 의해 요구되는 가변 속도로 모터를 시작하고 구동하는 데 사용되며 저전압 (LV : 50V-2kV) 및 중전 압 (MV : 2kV-13.8kV) 모터 모두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터 스타터는 구조가 상당히 단순하며 드라이브에 비해 기계적 및 전기적 구성 요소가 적습니다스타터의 주요 구성 요소는 절연 스위치, 전원 퓨즈, 컨택터 및 버스 바입니다간단한 회로도가 아래에 나와 있습니다.

드라이브는 전력이 유틸리티 주전원에서 모터로 흐르기 때문에 AC에서 DC로 전압을 AC로 변환하는 구성 요소가 더 많기 때문에 구조가 복잡합니다따라서 위에서 언급 한 모든 스타터 구성 요소 외에도 변압기, 반도체 스위칭 장치, DC 링크, 초크가 필요합니다드라이브의 출력 전압을 평활화하기 위해 추가 필터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간단한 회로도는 아래와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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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시간 모니터링 필요

장비의 구성 요소 수가 증가함에 따라 더 많은 장애 지점이 있으며 주로 열, 기계 및 전기의 세 가지 장애 모드가 있습니다.

우리는 특히 임박한 전기 및 기계적 고장의 조기 지표 역할을하는 열 또는 온도로 인한 고장을 살펴볼 것입니다드라이브의 경우 과열로 인한 온도 스파이크는 변압기, DC 링크, 초크와 같은 유도 성 구성 요소의 절연 저하를 일으키고 결국 내부 오류 및 기타 전기적 오류로 이어집니다또한 반도체 스위칭 장치의 접합 온도 스파이크는 컨버터 또는 정류기 모듈의 고장을 일으키고 결국 다운 타임 또는 불충분 한 출력 전력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마찬가지로 버스 바 접합부 또는

종단의 온도 스파이크는 다른 전기 / 기계적 문제의 초기 이상 지표입니다

또한 지속적인 모니터링의 필요성은 장비의 신뢰성뿐만 아니라 직원의 안전을위한 것입니다개인 보호 장비 (PPE) 지침은 특히 MV 장비로 작업 할 때 이전보다 엄격합니다따라서 모니터링되지 않는 장비는 치명적인 인력과 자산 손실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광섬유실시간온도모니터링

광섬유 온도 모니터링 기술은 기존 RTD / 열전대 또는 IR 센서에 비해 정확하고 지속적인 열 평가를 제공합니다. RTD / 열전쌍 모니터링은 캐비닛 및 주변 온도 근사 모델을 기반으로하며 노이즈 신호에 쉽게 영향을 받아 열 평가가 부정확합니다. IR 센서의 경우 측정은 주기적이며 열 화상을 얻기 위해 배리어 플레이트와 절연 재료를 제거하기 위해 장비 근처에 인력이 있어야합니다. 

따라서 광섬유는 실시간 온도 모니터링을 위해 OEM 및 최종 사용자에게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이 기술을 수용함으로써 얻을 수있는 몇 가지 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지속적인 실시간 모니터링

유전체 광섬유

특수 광섬유 연결로 절연 / 접근 불가 버스 바 접합 모니터링

반도체 접합 온도 모니터링

예측 모니터링을위한 SCADA 통합

드라이브 입력 변압기의 권선 온도 모니터링

설치 후 재 보정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업계가 스타터 및 드라이브의 상태 모니터링으로 이동함에 따라 광섬유는 포트폴리오에서 없어서는 안될 온도 센서가 될 것입니다. Rugged Monitoring Solutions를 방문하여 당사 제품이 여기에 어떻게 적용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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